본문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전체메뉴

소식&소통

여성뉴스

여성을 위한 다양한 소식!
여성뉴스에서 만나보세요.

>한샘, 저소득 한 부모 가정에 친환경 가구 지원의 상세보기
제목 한샘, 저소득 한 부모 가정에 친환경 가구 지원
내용 [연합뉴스]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8일 환경부와 '사회 취약계층 환경성 질환 예방사업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사회 취약계층 환경성 질환 예방사업은 환경부와 지방자치단체가 취약계층의 실내 주거환경을 진단해 열악한 가정에 기업 물품을 제공해 환경을 개선해주는 사업이다.

한샘은 2015년부터 사업에 동참해 현재까지 300여 가정에 아토피, 천식 등 환경성 질환을 유발하는 가구를 교체해줬다.

올해는 저소득 한 부모 가정 중 실내환경이 열악한 가정을 선정해 친환경 자재를 활용한 가구를 후원할 예정이다.

한샘은 '주거환경 개선을 통한 인류발전에 공헌'이라는 사명에 걸맞게 어려운 이웃이 쾌적한 환경에서 거주할 수 있도록 주거환경 개선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여성 가장 가정을 집중적으로 지원해 매달 평균 다섯 가정에 부엌과 아동용 가구 등을 후원한다.

이주영 대외협력실장은 "환경성 질환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한샘도 유해물질 걱정 없는 친환경 제품 개발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8/06/11/0200000000AKR20180611061100030.HTML?from=search
파일
이전글,다음글보기
이전글 "임신성 고혈압, 출산 자녀 자폐증 위험↑"
다음글 한국여성인권진흥원, 오는 24일까지 ‘성매매방지 국민생각 공모전’
댓글운영방침 경기여성정보 꿈수레 회원 댓글 이용에 있어 당부의 말씀을 명시하였습니다. 자세히보기